취미/내가 살아가는 이야기

오사카에 가면 꼭 들르세요 인생 돈카츠 전문점 만제 MANGER

유부쿠마 2024. 2. 13. 10:15
728x90
반응형

이번 일본 여행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났는데

그중에서 예비신부님의

절친한 지인과 점심, 저녁을 함께 하였다

점심에 즐긴 카이센 이자카야를 뒤로하고

잠시 카페에서 이야기를 나눈 뒤

저녁으로 미리 예약한 돈카츠 전문점으로

향하였는데 텐노지역에서 열차로

이동을 해야 도착할 수 있는

야오역(八尾駅)으로 향하였다

 

위 사진은 예비신부님의 지인이

좋아한다는 아티스트가 노래를

부르고 있기에 찍어보았다

 

야오시는 도착 후 느껴지는

조용함이 그 분위기가

왠지 모를 따뜻함이 있었다

 

관광객과 현지인이 뒤섞인 느낌이 아닌

현지인으로만 구성된 느낌

 

오롯이 주거를 목적으로 한

거주지로서의 느낌이 강했다

 

역시나 어디를 가더라도

드럭스토어가 안 보이면 섭섭하다

 

꽤나 오래되어 보이는 꽃집을 지나고

 

매우 오래되어 보이는

택시 주차장을 지나면

'돈카츠 만제'

도착하게 된다

 

돼지 모양의 간판이 인상적이다

그리고 주차장을 안내해주고 있다

 

저 빼곡히 적혀있는 예약리스트를 보면

17시 이후 디너타임을 위해

예약을 한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 수 있다

 

이곳의 예약은 오전 일찍 예약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만큼 맛을 보기 위해서는

부지런함이 필수!!!

예비신부님의 지인이 오전 일찍이

저 리스트에 이름을 올려

바로 맛을 볼 수 있었다

도착 시간이 4시 40분경이었으니

디너타임 오픈까지는 20분가량

남아 있었기에 주변을 둘러보기로 했다

 

주변은 크게 볼거리는 없었으며

편의점 하나만 좀 구경하고

다시 돌아왔다..

 

'돈카츠 만제'

위쪽은 주거 공간인 듯하다

 

입구 쪽 카펫에도 '돈카츠 만제'가 적혀있다

영어로 MANGER라고 적혀있기에

의미를 찾아보니

소나 말의 여물을 담는 구유의

의미가 있었다...

 

첫 순서로 입장

테이블 세팅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젓가락을 싸는 종이에도

돼지그림이 귀엽게 박혀있다

 

돈카츠를 맛있게 만들기 위해

어떻게 하였는지를 적은 글과

고기부위를 그려놓았는데

저 그림이 꽤나 귀여웠다

 

꽤나 금액이 상당한 편이지만

그만큼 맛있는 돈카츠!!

 

곧 저곳에서 우리가 먹을 돈카츠가

기분 좋은 소리를 내며 튀겨진다!!

 

맛있는 돈카츠 튀기는 법!!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보여주기에

뭔가 믿음이 갔다

 

번역은 실력이 받쳐주지 않으므로

파파고를 돌려보았다..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나

만제와 미인은 알아보았다..

 

젓가락의 모양이 조금 독특했는데

양 끝이 뾰족하게 되어있어

어느 방향으로든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내 젓가락 받침대는 쇠였지만

예비신부님의 받침대는

반짝이는 유리공예품이었다

 

돈카츠가 나오기 전 소스가 먼저 나왔다

좌측의 올리브유와 소금의 조합이

제일 맛있었다

 

600엔을 추가하여 정식으로 주문 시

샐러드와 밥은 리필이 가능하다

 

그리고 단무지!!

아삭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이다

 

주문한 메뉴는 하프&하프

특상 헤레 돈카츠와

원하는 등심부위를 골라

먹어볼 수 있다!!

 

조사를 너무 늦게 해서 몰랐는데

다들 도쿄X를 맛보았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뭐가 뭔지 모르니

흑돼지를 주문하였다

물론 흑돼지 역시 맛있으니

전혀 상관이 없으리라

 

소금은 흑탄솔트와 트러플솔트를

선택할 수 있다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일본식 돈카츠 중

단연코 1등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런 맛이었다

 

다음에는 다른 돼지종류도 마찬가지지만

다른 메뉴들도 맛을 보고 싶어졌다

 

우선 자랑스레 특상이라는

수식어까지 붙인

헤레카츠는 매우 부드럽고

고기가 녹는다는 느낌이 비단

소고기를 먹고 있다는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로스카츠 역시

적당히 부드럽게 잘 씹히면서

적당한 지방의 고소함

그리고 겉의 튀김옷까지

매우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어떤 소스와도 잘 어우러지는

미각에 선물을 가져다주었다

 

아래는 돈카츠 만제의 정보로

구글지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maps.app.goo.gl/bHDCWZAjpG8jJi4i7

 

돈카츠 만제 · 2 Chome-3-22 Yokoen, Yao, Osaka 581-0086 일본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