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 살아가는 이야기

오사카 텐노지역 라멘 맛집 미츠바 아베노 출장소 그리고 텐마바시역 케이한씨티몰

유부쿠마 2024. 2. 18. 08:12
728x90
반응형

아베노 하루카스에서 나와 길을 걷다보니

갑작스레 비가 오기 시작하였다

심지어 꽤 많이 오기 시작하길래

눈 앞에 보이는 돈키호테로

우선 들어가게 되었는데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00엔 즉시할인이라니..

 

의도치 않게 방문한 돈키에서

한국에 가져갈 면세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물론 야돈은 안샀다

 

포켓몬 카레라니...

궁금하지만 넘어가자

 

뭔가 마늘이 대단해 보인다..

 

역시 한국 라면 코너는

어딜가나 있는듯하다

 

술이다 이름하야 후지산

 

레몬사와, 우메사와, 토마토사와 를

만드는 원액 되시겠다

레몬은 흔하지만

매실과 토마토는

국내에서 흔치않으니

일본에 있을때 맛보시면 좋을듯

 

충분히 쇼핑을 즐기고 비가 어느정도

그쳤기를 바라며 밖으로 나섰지만

아직 비가 조금씩 오고 있었다

조금 많이 걸었기에

가까운 카페라도 가서 쉬고자 하였는데

주말의 텐노지역은

사람이 정말 많았다

 

카페를 찾으면서 텐노지MIO에

방문하여 찾은 지브리 관련 굿즈샵인

돈구리 텐노지 미오점

돈만 더 많았어도..

 

이뻐보이는 컵과

다른 굿즈들도 정말 많았다

 

 

https://maps.app.goo.gl/Z16Tvv99Zn5KwMgi7

 

Donguri Republic Tennoji MIO · 일본 〒543-0055 Osaka, Tennoji Ward, Hidenincho, 10−39 天王寺ミオ本館 6F

★★★★★ · 장난감 가게

www.google.co.kr

상층부의 카페에서 시간을 충분히

잘 보내다가 어느덧 저녁식사 시간이

다가왔기에 식사를 위해 움직였다

 

그러다 엘리베이터를 타기 전

츠텐가쿠를 야경으로 담아내었다

 

하루 중 대략 9시간여를

이곳 텐노지역에서 시간을 보냈다

 

라멘을 먹으러 가는 길은

은근한 설렘이 있었는데

이유인 즉 일본에서

고급 라멘 말고는

일반 라멘을 먹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미츠바 아베의 출장소에 도착하여

쇼유라멘과 시오라멘을 각각 주문하였다

육수에 간을 간장으로 한것인지

소금으로 한것인지에 따라

다른 느낌이라지만

육수의 농도도 조금 차이가

나는듯 하였다

 

두 육수의 맛을 모두 보았는데

둘다 다른 느낌으로 맛이 있었기에

무엇이 더 맛있다는 취향에 따라

조금은 갈릴듯 하나

한국에서 맛본 라멘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었다

뭔가 더 걸쭉한 느낌으로

기름진 느낌이 들었다

 

다음에는 매콤한 육수의

라멘을 한번 맛보면 좋을듯!!

 

 

https://maps.app.goo.gl/2XnuV8FWa2EErouSA

 

みつ葉 あべの出張所 · 일본 〒545-0052 Osaka, Abeno Ward, Abenosuji, 1 Chome−2−30 HoopB1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

식사를 마친 후 귀가하기위해

텐노지역으로 이동하던 중

로손이 보이길래 들어갔다가

이번 오사카 여행 내내 찾았던

나와 예비신부님의 최애 안주

나마하므 크림치즈를

드디어 발견하였다!!!

지난 도쿄여행에서 맛본 후

드디어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오사카는 로손이 너무 안보이는데

보이는 로손마다 이 제품이 또 없었다

(후일 숙소 근처의 지하철에 로손이

또 있었으나 이 다음날 찾게 되어

아쉬움이 남았다..)

 

우선 숙소로 복귀한 후

주변 이자카야에서 한잔 하기 위해

나서려다가 해당 점포가 일찍 문을 닫았다하여

근처에서 타코야끼를 파는곳을 검색 후

텐마바시역과 연결된 케이한 시티몰 지하로 향했다

 

타코야끼를 기다리며 한컷

 

프랜차이즈 타코야끼인듯 한데

정말 맛있었다

지금까지 타코야끼의 순위는

오사카>여의도 한강공원>도쿄 순...

 

이곳 타코야끼 판매점 옆에는

마트도 있었기에 타코야끼를

구매하기 전 마트를 들러

간단히 마실 주류도 공수를 하였다

 

타코야끼와 타코야끼소바를

구매하였으니 이제 호텔로!!

 

비주얼과 향, 맛 모두 완벽했다

야끼소바는 전문점이 더 맛있다고 하나

못먹어봤으니 다음을 기약해야지

 

드디어 개봉한 나마하므 크림치즈

로손이 1등이다 이건 정말

만약 일본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이 조합에 하이볼이든 니혼슈든 뭐든

좋으니 함께 드셔보시길 권장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