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 살아가는 이야기

부평역 테마거리에서 신년모임 닭갈비 맛집 팔각도와 스지요리 전문점 백년집

유부쿠마 2024. 2. 6. 12:54
728x90
반응형

지난 신년모임으로 몇 년 만에 부평을 갔다

오랜만의 부평이었지만 비가와서였을까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다

압구정 편의점이 부평에도 생겨있더라

이날 모임의 첫 장소는 팔각도 부평역점

숯불 닭갈비다..

최근 닭갈비는 숯불 닭갈비만 먹는 듯..

사람이 만석으로 가득 찬 것이

아무래도 맛집으로 소문이 난듯하다

잔뜩 기대가 되었으니

먹어보도록 하자

철판의 모습이

기존 숯불닭갈비 집과는 다르게

새로운 모양새였다

고기는 한차례 초벌이 되어있다

하지만 속까지 충분히 익혀야 한다

고기도 어느 정도는 구워주시니

꽤나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이 외에도 볶음밥이며

다양한 메뉴들을 시켰지만

모임을 핑계로 오랜만에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제대로 찍지 못하였다

 

맛은 여태껏 다녀본

숯불 닭갈비 중에서

무난한 편이지만

밑반찬과 소스가 조금

특별하였기에

새로운 숯불 닭갈비를

먹고자 한다면

꼭 방문하시길

 

https://naver.me/GkK8mLhY

 

팔각도 부평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4 · 블로그리뷰 1,522

m.place.naver.com

2차로 방문한 이곳은

스지요리 전문점으로

이미 검증된 맛집이라

꼭 와야 한다 하여 방문하게 되었다

 

뭔가 외관에서부터 맛집의 느낌이!!!

사골스지전골을 시켰는데

이게 고기도 고기지만 저 사골 육수가

정말 미치게 맛있었다

스지도 적당히 담백 고소하니

부드럽게 맛있었는데

육수와 함께 먹으니

절로 해장을 하며

다시 새로이 술을 마시기

시작해도 좋을 정도였다

 

추가로 시킨 육전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백년가'

다시 부평에 올 일이 있다면

꼭 재방문을 하리라

 

https://naver.me/5atrdVQ8

 

백년집 인천부평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 · 블로그리뷰 136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