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내가 살아가는 이야기

언주역 고추치킨 맛집 빨대포차

유부쿠마 2024. 3. 15. 08:06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에 언주역을 찾았다

오랜만에 뭉친 친구들과

나의 예비신부님

원래는 다른 메뉴를 생각하고

2차로 방문하기로 한 가게였는데

날이 살짝 풀려서 그랬을까??

술을 마시는 사람들로 북적였기에

2차를 1차로 방문하였다

 

고추치킨이 맛있다고 하여

방문하였는데

마침 딱 한자리가 남았고

아슬아슬하게

5명이 입장할 수 있었다!!!

 

다들 나이가 나이인지라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전

양배추를 먹기 시작했다

양배추를 먹고 다음 안주를 먹으면

당이 덜 오른다나...

건강하게 오래 만나자 친구들아!!

 

골뱅이 소면은 들어보았으나

쫄면사리로 선택이 가능한 곳은

이곳이 처음이었다

매우 신선했고

생각보다 골뱅이와 잘 어우러졌다

 

쫄면과 어울리게끔

양념도 새콤달콤한 건지

소면으로 해도 새콤달콤한 건지

다음에 확인을 해봐야겠지!!

 

고추치킨과 간장치킨 반반을

주만하여 맛을 보았는데

고추튀김이 함께 나온다

 

치킨집 아들로서

10년 전부터 즐겨온 고추치킨을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게

나름 또 신선했다

뭔가 아버지의 고추치킨과

비슷해서 그랬을까??

정말 맛있었다

 

고추튀김은 고추만 튀겨내어

심플한 편이며

튀김옷에 촘촘히 잘린 고추들이

붙어 있어 고추향이 은은하게 났다

 

간장치킨은 적당히 짭짤하면서

튀김옷의 바삭함이 남아있어

먹을 때 꽤 맛있었다

역시 치킨은 배신하지 않는다

 

뭔가 살짝 아쉬울 땐??

역시 똥집튀김이다

 

쫄깃한 똥집을

바삭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안주 아니겠는가!!

 

2차로 이동하기 위해서 이날은

이렇게만 먹었지만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이날 못 먹어본 다른 메뉴들도

한번 도전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언주역 주변에 수많은 회사원들이

전부 모인듯한 느낌이었는데

이곳 빨대포차뿐만이 아닌

다른 가게들도 인산인해를 이뤄

어딜 가도 기다려야 했으리라

 

우리 이후 방문한 사람들은

자리가 없어 다른 곳으로

이동하거나 기다리거나

이 선택지에서 움직였을 정도로!!

 

 

 

https://naver.me/58H37ObN

 

빨대포차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 · 블로그리뷰 154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